본문 바로가기
한빛과 나들이

[대구 달성공원 동물원] 동물도 사람도 코로나 없는 세상에서 행복했으면...

by 한빛(hanbit) 2021. 4. 27.
728x90
반응형

대구 달성공원 동물원 코끼리~

녀석 참 잘 생겼네요.

먼저 영상 하나 보고 가실게요.

 

https://youtu.be/BMARubLEItE

대구 달성공원 동물원 친구들 영상 잘 보셨나요?

 

오늘은 이 녀석들 사진으로 함께 할게요.

정말 예쁜 꽃사슴이네요.

 

코끼리 아저씨는 코가 손이래

잘 생긴 코끼리네요.^^

너 자는 거니?

아니면 뭘 보는 거니?

 

헐~!

넌 또 누굴 그렇게 보고 있니?

뭔가 노리는 건 아니지?

 

아하, 

이렇게 서로 보고 있는 거였구나~

 

코끼리는 저 큰 덩치에 대면,

눈이 엄청 작네요.

 

니들은 뭐하니?

두 발로 서서?

 

우와~~!

무섭게 생겼다.

 

 

그러고 보니, 

곰들도 큰 덩치에 대면 눈이 작네요. 

 

얘들은 이름이 뭐더라?

까먹었어요~ㅠㅠㅠ

황새 자태가 멋지네요.

저 긴 부리로~~

오리 가족은 한데 모여서 물을 먹어요.

오늘 모델은 황새가 많네요.

자기 털도 다듬고...

깃털 속을 비집기도 하네요.

어이쿠~! 무서워라!

독수리가 부리부리 하네요.

가만 보니, 아까 코끼리와 곰만큼 큰 눈이에요.

이러니 그 높은 곳에서도 먹이를 보고 한방에 내려 꽂지요.

으으......... 저 발톱에 걸리면

캑~!

넌 누구니?

음......... 목이 긴 걸 보니,

넌... 타조로구나!

참 예쁘다.

넌 참 순하게도 생겼구나~!

오오, 뿔은 또 어찌 그리 멋지노?

 

아하, 너도 아까 그 애구나~

위 사진들은 지난 2013년에 찍은 대구 달성공원 동물원 식구들이랍니다.

 

코로나 19가 너무나 오래되다 보니,

너나 할 것 없이 모두 힘든 세상이지요.

그런데 이 동물들도 많이 힘들어한다고 합니다.

 

코로나 때문에 한 때, 동물원에 수입이 0원이었다고 하더군요.

대구 달성공원 동물원은 1년 치 예산이 확보되어 있어서 다행이라지만,

다른 곳은 매우 힘들다고 합니다.

동물 친구들의 먹이를 제 때 주지 못해서 굶는 아이들도 많다고 하네요.

 

사람도 동물도 걱정 없이 살 수 있도록 하루빨리 코로나가 없어지기를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