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빛과 맛집 나들이

요즘 휴게소 음식값과 음식맛이 다 이러나요?[청송휴게소]

by 한빛(hanbit) 2023. 2. 21.
728x90
반응형

청송휴게소 육개장

바로 어제 나들이 중에 청송 휴게소에서 먹은 음식입니다. 

육개장인데요. 

요즘은 예전 같지 않아서 휴게소 음식도 그런대로 잘 나오는 걸로 알고 있어요. 저희도 가끔 휴게소 음식을 먹기도 했거든요. 

옛날 같으면 휴게소는 뜨내기들이 잠깐 쉬었다가 가는 곳이라 하겠지만 요즘은 휴식 공간도 많이 마련해 놓고 화장실도 깨끗한 데다가 무엇보다도 '휴게소 맛집'이라고 리뷰도 할 만큼 일부러 찾아다니며 가서 먹는 이들도 있지요.

 

 

요즘은 휴게소에서도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더군요. 청송휴게소도 그랬어요.

그렇다면 우린 오늘 뭘 먹어야 할까?

그런데 차림표를 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아니, 어느새 이렇게나 올랐나요?

물가가 많이 올랐다고 아우성치는 세상이니 그렇겠거니 하려고 해도 너무 비싸네요.

우동과 라면을 빼놓고는 모두 9천 원 이상입니다.

'울며 겨자 먹기'라고 어쩌겠어요? 그래도 맛은 있겠지! 하고 주문을 했어요.

청송휴게소 된장찌개

저는 육개장을 남편은 우삼겹 된장찌개를 시켰어요. 그런데 한 번 보실래요?

우삼겹이 들어간 된장찌개와 밥, 그리고 김치, 콩자반, 무짠지 이렇게 나오네요.

된장찌개 양 좀 보실래요?

아, 이건 어떤 가요? 육개장인데 이거 절대로 먹다가 찍은 게 아니랍니다.

뚝배기에 반도 안 되게 나왔네요. 

이 육개장이 9.500 원짜리입니다.

이것 역시 반찬은 된장찌개랑 똑같은 반찬이 나왔네요.

 

9천 원이 넘는 음식이 이거 너무 한 거 아닌 가요?

배가 고픈 데다가 밥값으로 지불한 돈이 아까워서 먹기는 했어요.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 웬만큼 비싼 건 아까워하지 않고 엄청 행복한 우리인데 여행 첫 끼니, 아주 망쳤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