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빛과 맛집 나들이

신평동 맛집 <그집마늘치킨> 와우~! 치킨 제대로네요~!

by 한빛(hanbit) 2023. 2. 7.
728x90
반응형

그집마늘치킨

얼마 앞서 아주 맛나게 먹었던 치킨이 있어 소개하려고요. 

요즘 치킨 값이 만만치 않더라고요. 치킨도 그렇지만 덧붙여지는 배달비가 거의 3 ~4천 원씩 하더군요.

그래서 가능하면 미리 시켜놓고 포장을 해와서 먹습니다.

 

구미 신평동에 <그집마늘치킨>이 있더군요.

우연히 알게된 집인데 처음 한 번 먹어보고 그 맛에 반했어요. ^^

이 집 차림표입니다.

브라운 마늘치킨을 시켜서 먹었는데 간도 알맞고 담백해서 좋았어요.

 

이 집 치킨 이름처럼 마늘이 듬뿍 들어있고 고추도 숭숭 썰어서 올렸어요.

양파도 다져서 올렸네요.

그런데 무엇보다도 닭을 큰 걸 쓰나 봅니다.

요즘 치킨을 보면 너무 작지 않던 가요?

이 집은 다르네요. 닭다리 크기 좀 보세요.

정말 실합니다. 

특히 술안주로도 아주 좋더군요. ^^

순살 고기가 아닌데도 모든 부위가 다 부드러웠답니다.

 

포장하러 갔을 때 사장님을 뵈었는데, 사장님 또한 역시 친절하시고 살가웠답니다. 

그집마늘치킨을 지도에서 찾아보니, 구미에는 신평점과 장천점 두 곳이 있고 대구에 본점과 많은 지점들이 있더라고요.

이쪽에 사는 분들이라면 꼭 한 번 드셔보세요.

후회하지 않을 겁니다.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