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빛과 나들이

예천 물계서당 보러 갔다가 그만 예천에 눌러 앉았네요.

by 한빛(hanbit) 2024. 9. 23.
728x90
반응형

한가위 명절 즐겁게 보내셨나요?
명절이 지나고 나서 비가 많이 내리더니, 이내 선선하고 시원한 가을 날씨가 되었네요.

지난여름, 한창 뜨거울 때 제 유튜브 채널인 한빛국가유산 TV에서 상주 목사 신잠 선생이 세운 18개 서당을 찾아 한 계절을 보냈답니다.  
이제 그 서당들을 갈무리하는 딱 한 개 영상을 남겨두고 있는데, 그걸 다 전하지 못하고 제가 그만 다리를 다치고 말았네요.
티스토리 글은 아직 시작도 못했고요. 이궁~~ㅠㅠ

명절 연휴 첫째 날인 지난 15일에 예천에 있는 아주 멋진 곳, 물계서당 촬영하러 갔다가 그만 비탈에서 내려오다가 제가 더 조심하지 못해 다리가 부러지고 말았답니다.

119 구급차에 실려 예천에 있는 병원에 입원을 하고 응급처치를 받았답니다.
명절 연휴라서 수술을 해야 하는데 구미로 돌아와도 응급실도 못 찾고 수술 일정도 계속 늦춰져야 해서 예천에서 수술까지 받았답니다.

다행히 수술은 잘 되었다고 하니, 고마울 따름입니다.

아무튼 회복되는 동안에는 글도 영상도 쉬어가야겠네요.
죄송합니다.
여러분들도 늘 안전하게 다니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