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빛과 맛집 나들이

<함안 맛집> 건강한 맛 영양돌솥밥 자매식당 내돈내산

by 한빛(hanbit) 2021. 2. 15.
728x90
반응형

영양 돌솥밥 상차림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여행 갔다가도 밖에서 밥을 먹기가 힘들어요.

사람 많은 곳은 피해야 하니까요.

또 건강 때문에 따로 식이요법을 하고 있어서 아무거나 먹을 수도 없답니다.

짜도 안 되고, 달아도 안 되고...

너무 기름져도 안 되고...

 

그러다가 찾아서 간 곳이 바로 여기 <자매 식당>이랍니다.

메뉴는 딱 두 가지!

정식과 영양돌솥밥

오랜만에 외식을 하니 영양 돌솥밥을 시켰어요.

음........값은 좀 나가네요.

코로나 시국인데도 이 가게는 장사가 잘 되더군요.

사장님 말로는 코로나 때문에 손님이 많이 줄어든 거라고 하던데

그래도 이만하면~

직원들도 많네요.

상이 차려졌는데,

보니, 그렇게 자극적인 음식은 없네요.

다행이다 싶었어요.

 

생선구이가 빛깔이 좀 진하네요.

너무 센 불에 튀기셨나? 

그래도 맛은 좋았어요.

돌솥밥... 전 넘넘 좋아한답니다. 하하하

 

보글보글 청국장!

간이 우리 입맛에 딱이었어요.

짜지 않아서 많이 먹을 수 있어 좋았답니다.

나물도 여러 가지이고 제육볶음도 나오네요.

골고루 먹어봤는데,

모두 맛있더군요.

반찬이 짜지 않으면 많이 먹을 수 있어 참 좋아요.

헐~ 초점 어디 갔니?

누룽지를 구수하니 참 좋네요.

함안 자매식당

함안으로 여행 가면 또 가고 싶은 밥집이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