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빛과 맛집 나들이

GS25 편의점 신세계 더블떡갈비 전주비빔 삼각김밥과 뉴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by 한빛(hanbit) 2021. 8. 11.
728x90
반응형

GS25시 편의점 샌드위치와 삼각김밥

나들이길에 밥 먹기는 어중간하고 배는 출출할 때,

뭐라도 급하게 요기를 해야겠는데 마땅한 밥집이 없어서 난감할 때가 있어요.

아니, 사실 요즘은 코로나 때문에 바깥 밥을 어지간하면 안 먹으려고 하지요.

그래서 찾게된 곳이 편의점이었어요.

우리처럼 시골마을로 여행하면서 다니다 보면, 밥집 찾기도 어려울 때도 많이 있어요.

하지만 어지간하면 편의점 한 곳쯤은 있더군요.

 

나들이길에 만난 꽃

며칠 전에도 그랬어요.

김천 어모면에 있는 정려각들을 찾으러 다니다가 갑자기 배가 고파서 편의점을 찾았지요.

카카오 맵 켜면 가까운 곳에 편의점을 찾아주니 요즘은 정말 세상 편합니다.

 

큰 기대 하지 않고 샀던 삼각김밥과 샌드위치 먹어보고 많이 놀랐습니다.

옛날 생각만 하고 몇 해 동안 거의 사 먹어보지 않았던 음식입니다.

그런데 요즘 편의점 음식들 꽤 괜찮더군요.

더블 떡갈비 전주비빔 삼각김밥

김천 어모면에 있는 GS25시 편의점이었는데,

일요일이라서 그런지 삼각김밥 딱 1개, 참치마요 김밥 딱 1개, 샌드위치 딱 1개 있더군요.

고르고 말고 할 것도 없이 사서 차에 와서 먹었답니다.

GS25 편의점 참치마요김밥

참치마요 김밥인데요.

무엇보다도 많이 짜지 않아서 좋았고요.

김밥 하면, 야채김밥이 최고라고 외치는 남편도 아주 맛있다고 좋아했어요.

 

사실 더 놀라운 건,

삼각김밥이었는데 <급이 다른 식사 고등급식 더블 떡갈비 전주비빔>

아따, 이름이 무척 기네요. 하하

그런데 진짜 급이 다르더군요.

먹는데 정신이 팔려서 삼각김밥 속을 찍은 사진이 없네요.

 

전주비빔이라더니 밥을 양념 넣고 빨갛게 잘 비벼서 세모나게 만들고 그 위에다가 떡갈비 한 장도 아니고 두 장을 얹어서 싼 삼각김밥이었어요.

진짜 사진을 못 찍은 게 한이 되네요.

제가 이런 편의점 음식 리뷰를 할 줄은 전혀 몰랐거든요. 하하하

 

참말로 맛있더군요.^^

더 말이 필요 없었어요.

 

GS25 편의점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그 다음은 샌드위치인데요.

샌드위치나 햄버거는 너무 짜고 단 소스 때문에 멀리하게 됩니다.

어쩔 수 없이 배가 고파서 사 온 거라 먹었는데,

헐~! 이 것 또한 신세계네요.

 

GS25 편의점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입니다.

 

GS25 편의점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소스도 듬뿍 들어있는데도 짜지 않아서 좋았고요.

감칠맛이 있고 재료도 많이 들어있어서 아주 맛나게 먹었네요.

 

저만 몰랐나요? 요즘 편의점 음식이 이렇게 좋아졌다는 걸요?

한 번씩 사 먹게 될 듯하네요.

 

GS25 편의점 더블떡갈비 전주비빔 삼각김밥과 뉴 스크램블&소시지 샌드위치

꽤 괜찮은 음식이었어요. ^^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