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빛의 그냥 끼적임

<걱정마> 가수, 한창 님을 응원합니다! [한창가요TV]

by 한빛(hanbit) 2022. 5. 17.
728x90
반응형

타이틀곡<걱정마>로 활동 중인 가수 한창

여러 달 앞서 제가 소개한 가수 한 분이 있답니다. 바로 <걱정 마>라는 노래를 발표한 가수 한창 님이랍니다.

처음에 노래가 발표되었을 때 제가 소개를 했었지요.

아래에 링크를 걸어놓을게요. 기억나시지요?

출처: https://sunnyhanbit.tistory.com/122 [한빛과 함께 여행 가자!]

 

신인 가수 '한창' 님의 데뷔곡 <걱정마>를 소개합니다!

오늘은 제가 신인가수 한 분을 소개할까 합니다. 바로 '한창' 님인데요. 평소에도 제가 이분의 노래실력을 좀 알거든요. ^^ 노래를 참 맛깔스럽게 잘하는 분이시랍니다. 그런데 정말 반갑게도 이

sunnyhanbit.tistory.com

 

새마을운동 테마공원에서 공연하는 가수 한창

요즘은 구미 지역 가수로 열심히 활동을 하고 있답니다.

가수 한창 님이 공연을 할 때 무대매너가 참 멋지답니다. 

<걱정마>란 노래가 코로나 시국에 조금이나마 위로가 되더군요. 

구미 천생산 검성지 공연을 준비하고 있는 가수 한창님

사모님께서 손수 코디를 해주고 계시네요.

 

가수 한창 님의 아내는 남편의 가수 활동을 누구보다도 가장 앞서서 응원하고 또 지원해주시더군요.

제가 이 분들을 10년 가까이 알고 지냈는데, 언제나 한결같고 참 멋진 분들이셨어요.

검성지 공연에서...

요즘 우리 부부는 가수 한창 님을 아주 열심히 응원하고 있답니다.

제가 라이브카페 연주자이다 보니, 가수로 데뷔하기 전부터 이분의 노래를 많이 들었답니다. 정말 노래마다 감성표현을 굉장히 잘하시더군요. 그러다 보니, 저절로 응원을 하게 되네요.

 

가수 한창 님이 공연하는 곳마다 따라가서 사진과 영상을 촬영하곤 하지요.

얼마 앞서는 <구미 시민을 위한 열린 음악회>에 초대되어 천생산 검성지에서 공연을 하기도 했답니다.

이제 첫 걸음마를 뗀 새내기 가수이지만 여러 해 동안 밴드 보컬로도 활동하고 있습니다.

역시나! 무대가 가장 잘 어울리는 분이세요. 하하하~!!!

한창가요TV

가수 활동을 시작하면서 최근에는 유튜브 채널을 만들어서 활동을 시작했답니다.

바로 <한창가요TV>라는 채널입니다.

 

스튜디오를 마련하고 노래 연습도 하고 녹음도 하고 영상 촬영도 합니다.

이제 막 시작해서 아직은 어설프기도 하지만 나름대로 최선을 다해서 애쓰고 있답니다.

한창가요TV

이제 첫걸음을 떼었지만 앞으로 아주 잘 될 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하하하~!!!

열심히 애쓰며 연습에 또 연습을 하는 모습을 보면서 그런 예감이 드네요.

아, 그리고 <걱정마>에 이어 두 번째 곡도 한창~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정말 멋지네요.^^

 

그럼 끝으로 최근에 제작한 영상 한 편 소개합니다.

<태클을 걸지마>란 곡입니다.

 

https://youtu.be/hFGsjOGk4uc

 

어떤 가요?

노래 정말 잘하시지요?

 

이 글을 보는 여러분~!!!

저희 부부가 힘차게 응원하는 가수 한창 님을 함께 응원해주지 않으렵니까?

 

<한창가요TV> 구독과 좋아요! 많이 부탁드릴게요.^^

 

고맙습니다. ^^

 

https://www.youtube.com/channel/UC-aJCG14u2JOijGpIJghxFQ

 

한창가요TV

가수의 첫발을 내딛으며 발표한 곡! "걱정마"로 열심히 활동중인 [가수 한창]의 노래를 영상에 담아 소개하는 [한창가요TV]입니다. 앞으로 많이많이 사랑해주세요~!!!

www.youtube.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