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빛과 맛집 나들이

[북삼 제철밥상 구미점] 상다리 부러지겠네! 곤드레 돌솥밥에 고등어구이

by 한빛(hanbit) 2021. 9. 28.
728x90
반응형

북삼 제철밥상 곤드레 돌솥밥과 고등어

보리밥, 돌솥밥, 청국장

이런 메뉴가 생각나면 가볼 곳이 집 가까이에 생겼네요.

올봄에 생긴 걸로 아는데 한 번 가봤는데 꽤 괜찮은 차림이네요.

음식도 깔끔하고 먹을 게 많은 맛집이었어요. 

경북 칠곡군 북삼읍 금오대로 172 101호

 

보리밥, 돌솥밥 전문점 <제철밥상 구미점>입니다.

칠곡에 있는데 구미와 워낙 가까운 곳이라서 구미점이라 했나 봅니다.

아마 구미점으로는 1호점인 듯하네요.

조금 이른 시간에 갔더니 아직은 손님이 두세 팀밖에 없었어요.

자리는 꽤 많아요.

사진에 보이는 곳 말고도 여러 테이블이 있습니다.

 

바깥에 주차장도 굉장히 너릅니다.

여기 앞을 자주 지나다니는데, 밥때가 되면 차가 빼곡하더군요.

자연 보리밥, 곤드레 돌솥밥, 영양 돌솥밥...

청국장 정식에 순두부 정식도 있어요.

우린 곤드레 돌솥밥을 먹기로 했어요.

곤드레 돌솥밥은 1만 원입니다.

 

아 곁들임 메뉴도 몇 가지가 있어요.

우린 오늘 고등어구이를 곁들일 겁니다.

값이 4.000 원

고등어 구이를 4천 원에?

오오 ~

기본 상차림입니다.

사각 채반에 가지런하게 나온 밑반찬과 밥을 비벼먹을 수 있게 갖가지 나물과 쌈채소

또 잡채랑 샐러드

다섯 가지 나물이 예쁜 접시에~

나물은 심심하게 간을 해서 비벼먹기에 딱입니다.

신선한 쌈채소~

열무물김치와 무채 나물, 콩나물, 탕수육, 오징어젓도 있어요.

울 남편 좋아하는 잡채

곁들임 메뉴로 시킨 고등어구이!

생각보다 엄청 큽니다.

가만, 우리 이거 다 먹을 수 있을까?

오늘 주메뉴 곤드레 돌솥밥입니다.

곤드레 나물이 굉장히 많네요. 정말 좋습니다.

게다가 강낭콩에 은행에 완두콩에 완전 영양 곤드레 돌솥밥이네요.

 

된장찌개까지 모두 세팅이 되었어요.

저 고등어구이 크기 좀 보세요.

옆에 된장 뚝배기랑 견줘봐도 굉장히 크지요?

고등어구이 크기 보고 진짜 깜짝 놀랐답니다. 

이제 밥을 퍼서 대접에 담고 비벼 먹을 거예요.

어머~! 그러고 보니, 버섯도 들어있었군요.

고등어구이 좀 보세요!

두툼한 살이 노릇노릇 구워져서 무척 고소했답니다.

오~~ 저런!

오늘 너무 맛있는 밥상 받고 먹는 데 정신이 팔려서 맛나게 비빈 사진은 없네요.

정말 맛있는 밥상 푸짐하게 받고 맛나게 먹고 배 두들기며 나왔네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