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한빛의 그냥 끼적임

구글 애드센스 정말 우여곡절 끝에 승인 받았습니다. 축하해주세요!

by 한빛(hanbit) 2021. 3. 22.
728x90
반응형

구글애드센스 승인 메일

여러분~!

축하해주세요.

오늘 제가 뛸 듯이 기쁘네요.

요즘 컴퓨터 켜면 가장 먼저 보는 것이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인데,

드디어 열렸습니다.

메일로 달려가니,

이렇게 반가운 얼굴이 두둥~~!!!

 

제가 지난 번에 먼저 쓰던 블로그가 저품질을 먹는 바람에 블로그를 없앴지요.

그전부터 구글 애드센스 신청은 해놨지만

 

중복계정이라고 하더군요.

난 두 개를 가입한 적이 없는데도 그렇게 나와서 완전 멘붕~~

계정이 두 개라면서 해지를 하라는데,

 

그것도 계정이 활성화되지 않아서 해지도 안 되는 상황.......

이리저리 알아보고 프로필 삭제를 몇 차례씩 하고 진짜 별짓을 다했지만 끝내 해결을 못했답니다.

 

아무튼 우여곡절 끝에 다시 다른 계정으로 신청을 하고 지난 2주 앞서 콘텐츠 부족으로 승인 거절이 되었습니다.

일단은 이제는 꾸준히 글쓰다 보면, 승인은 나겠구나! 싶었지요.

카테고리를 더 나눠서 글을 옮기고 다시 바로 재신청을 했답니다.

 

그 뒤로 딱 2주가 더 지난 오늘,

바로 구글 애드센스 승인메일이 왔네요.

저 환하게 웃는 여인의 얼굴이 왜 그리 반갑던지요. ^^

 

이젠 꾸준히, 그리고 재미나게 글만 쓰면 되겠네요.

이웃 님들, 저 축하해주실 거지요?

꾸벅~ 고맙습니다.^^

 

아~! 그리고 고수님들께 여쭙니다.

구글 애드센스 홈페이지에 들어가니까 위와 같은 문구가 가장 위에 떠있는데,

저건 뭔가요?

광고 설정은 제가 했는데,

저것도 제가 해야 하는 건가요?

제가 아무 것도 안 하고 그냥 둬도 되는 건가요?

누가 좀 알려주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